본문 바로가기

|독립일상|

gs25 한판부추전/한맥맥주

본가에 서울로 올라가는길!ㅋㅋㅋ

그냥 다이어트는 실내자전거 오면
그때 하는걸로 하고
....

지에스에 들어갔더니
새로운 친구가 있길래
데려와봤다.
3500원

그냥 다들 뒤에도 찍으시길래
찍어보았다.

전자렌지에 2분 돌리기 전에
저거 이름 뭐죠?
여튼 "먹지마세요" 먹지말라니 제거

2분 돌리고 나니 뭔가 바삭해진 듯 해보인다.

음~맛없다...
따뜻하지 않다.
다시 2분 돌려야지

더 뜨근하게 2분 돌리고 먹었다.

역시 맛없다..
너무 두껍고 밀가루 비율이 많아서
내 취향은 아니구..
그래도 안에 고기도 있고 그런거 같은데
너무 두껍고... 두껍다ㅋㅋ
그냥 밀가루 먹는 느낌..ㅎㅎ
향긋한 부추의 느낌은 잘 못 느꼈다.

저는 전이 너무 두꺼운거는 불호라
이번에 먹은 부추전 아웃..ㅋㅋ


한맥맥주는 그냥 무난하게 마셔서..ㅎ
2700원이었는데 마음에들었어ㅋㅋㅋㅋ
너무 비싸고 맛있어도 내통장이 싫어함
2700 원 마음에 들었어

부추전은 마음에 안들었어
부추 빼곡하게 들은 부추전
해먹는게 나은듯..ㅎ

빨리 식기건조대도 사고
접시도 사고
후라이팬도 사야
부추전 해먹을 수 있을텐데..

만사 다 귀찮음..

하트 누르면서 내려오셨나요?
하트 눌러 주는 중이시구나?
감사합니다💕💕
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