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독립일상|

│서울│독립일기1-3│금성맥주│솔직히 먹기만 했다..│

새로운 나의 보금자리 구경하러 

아침 7시 출발.. ㅎㅎ피곤행

버스에서 쿨쿨자고 세시간에 걸려 도착!

우선 다이소 걸레 하나 사와서 바닥을 닦아~ㅎㅎ

집에 아직 아무것도 없어서..

멍 때리다가

교수님의 부름에 달려나감ㅋㅋㅋㅋ

밥 얻어먹으러 가자ㅏㅏㅏ~~

양천구 별난명태9900 갔는데

명태찜인가? 존맛!!!

명태 튀겨서 찜으로 나왔는데

또 먹고 싶어..

큰 가시도 별로 없어서

먹기도 편함 대 존맛 ㅜㅜ

 

밥 맛있게 먹고 서서울호수공원 놀러감 ㅋㅋ

야무지게 산책하고 부동산 계약서 받으러 복귀 ㅋㅋㅋㅋ

 

계약서 잘 듣고

 

다이소 청소용품과

스타벅스 간식 사옴 ㅋㅋㅋ

커피 사려고 했는데

신메뉴라고 해서 주문을 해보았다^___^

크로와상 존맛 또 먹으러 가야지 ㅋㅋ

일단 당장 필요한 청소 용품사는데

왜 난 수저를 사왔을까?

왜? 정말 왜? 물이나 사오지..ㅋㅋㅋ

 

진짜 후드랑 화장실 변기 등등 너무 더럽..ㅎ

진짜 입주청소 별거 없었네..ㅎㅎ

 

진짜 더러웡..ㅎ

 

청소 대충 마치고 그 어디지? 그그그그그그그ㅡㅡㅡㅡ

고속터미널 지하상가?

거기서 구두.. 있잖아여..

그거.. 거기서 구경하고 살려고 했는데..

거기.. 길 잃기 쉽더라구요...ㅎ

지방 듄듕은.. 매번 가도 잃더라구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안사고 왔답니다 😚

오늘도 사러 나가려다 안나갔네?

...내일은 꼭 사야돼

제발 지금이라도 나갈까..

..

 

여튼

어제로 다시 돌아가자

 

어제 하늘사진!

그냥 하늘 찍어봄ㅋㅋㅋㅋ

하나도 안보영ㅋㅌㅋㅋㅋㅋㅋ

잘마무리하고 집에 돌아옴..ㅋㅋㅋ

편의점에서 금성맥주지파이 사옴ㅋㅋㅋㅋㅋ

뇸뇸 존맛 ㅋㅋㅋㅋ

맥주도 무난하게 아주 잘 마심ㅋㅋㅋ

GS 지파이도 2,800원? 인가 나름 나와 잘 맞는군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

 

 


 

▼아듄듕 서서울호수공원 보잘것 없는 사진이 블로그에 있다는데요?▼

보러 오시겠다구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듄듕 인스타도 열심히 하는데 ....힣 맞팔 진짜 잘하는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