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독립일상|

(28)
티스토리 모바일 오류... 매일 집에서 모바일로 포스팅하는데 저번주 목요일? 금요일부터 글 저장하다가 전부 날라가버리고 어플 자체가 종료되고.... 발행해도 강제 종료.... 성심성의껏 작성한 글들이 전부 날라가니 글도 쓰기 싫고 모바일로 업로드가 안되니 자주 들어오지 못하네여... 저의 핸드폰이 이상한건가...? 왜 티스토리 글을 못 쓰게 하는거지.. 업데이트 된 이후로 아예 먹통이라.. 회사에서 급하게 글 올리는데 화가 나네요... 무효트래픽도 화나서 올리기 싫은데.. 글까지 못 올리게 자꾸 팅기면 곤란합니다.. 저마 자꾸 오류가 나는건가요..?ㅜㅜ 티스토리 자체 들어가는 것도 오래걸리고...ㅜㅜ 댓글 확인도 못 하고 있어여... 왜이럴까요..?ㅜㅜ
무효트래픽...?무슨 일이람 아침에 일어나서 글 확인하는데 애드센스 광고가 안 보였다. 가끔 티스토리 어플을 통해서 잠시 안 보이는 경우가 있었어서 주소창에 주소 써서 들어가봤지만 역시 광고가 안나왔다. 쎄했다. 구글 이메일을 들어가봤다. 아침부터 화가난다. 30일 정지라는데.. .....뭐죠 누구시죠..? 속상해.. 조금 블로그 할 맛 떨어집니다..ㅋㅋ 아니 왜 정말 뭐죠 억울해... 매일 수익으로 츄팝츕스도 못사먹는데.. 새벽에 비도 왔던데 우울한 아침입니다..
틈새라면 볶음면 ? 틈새라면볶음면 맵찔이지만 난 매운걸 원한다 스트레스 받으면 땡긴다는데 과제때문인가 보군 ... 그래서 과제 그냥 발로 두드리고 속편히 누워버...ㄹ.. 아니 라면 먹자 뒤는 요렇고요 저렇게 끓이래요 양념 야무지게 꺼내주구요 면 부스러기도 탈탈 넣고 보글글 끓입니다 음 너무 빨리 열었군 익어라! 틈새볶음면에 주인공 틈새소스도 끝까지 긁어 넣어줍니다! 오른손으로 비비고 왼손...? 아니지?ㅋㅋㅋㅋㅋ 양손으로 잘 비벼줬어요ㅋㅋ 짜란💕 너무 안매워보이죠?ㅎㅎ 근데 꽤 매웠던 기억이..ㅎ 그래서 달걀도 기름에 야무지게 부쳤습니다 에헴😌 나름 샐러드와 전날 먹다 남은 김밥 투김 허겁지겁 흡입ㅎㅎ 틈새볶음면은 여전히 제 취향입니다ㅎㅎ 불닭볶음면 하고는 다른 매력이ㅎㅎ 뭔가 더 무거운 느낌? 친구들 말로는 불닭보다는 ..
버무리 떡볶이 난리났네 난리났어 떡볶이 버무리 떡볶이 아찌 떡볶이 그냥 김밥이 먹고 싶었는데 버무리 떡볶이가 팔더랍니다? 그래서 주문😌ㅋㅋㅋㅋ 김밥은 채김밥을 주문했어요ㅎㅎ 속은 재료들이 채썰려서 밥알마냥 들어 있었습니다. 튀김은 그냥 추가 주문ㅎㅎ 음 김말이는 속이 쫀쫀해서 취저ㅎㅎ 오징어튀김도 소소 튀김옷이 두꺼은편이었습니다! 단무지가 채썰려 들어있는데 너무 좋았어요ㅎㅎ 식감도 너무 훌륭ㅎㅎ 김밥 너무 마음에 들었어😆 춘권인가? 그 튀김도 있었는데 맛있었어요ㅎㅎ 김밥에 떡볶이까지 야무지게 버무려 먹어요~ 떡볶이는 살짝 달지만 제 마음에 들었어요ㅋㅋㅋ 떡도 쫀탱해서 괜춘 매콤함은 아주 살포시 있었지만 버무리떡볶이의 정석인 것 같습니다!! 진짜 자꾸 생각나ㅋㅋㅋㅋㅋ 진짜 맛만 보고 남기려 했는데 떡볶이 순삭... 튀김옷도 두꺼워서 버무리 먹으..
팜에이트 답십리역에서 주식?(feat. 국순당, 그린플러스 주가) 팜에이트 주식? 국순당 , 그린플러스 주가... 팜에이트는 경기도 평택에서 5000여 평 부지에 새싹채소 생산공장, 시설재배하우스, 식물공장, 농산물가공 및 포장시설, 첨단물류센터를 준공하여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다양한 먹을 수 있는 다양한 먹거리들을 공급하는 회사이다. 주요 내용만 팜에이트 사이트에서 들고 왔습니다. 새싹공장이란? 새싹채소 생산을 위해 종자저장고, 재배실(암재배실, 광재배실), 세척실, 저온유통을 위한 예냉실과 포장실을 갖추고 있다. 그리고 새싹채소 재배는 회전드럼식 재배와 판 재배를 병행하고 있으며 광 또는 암재배실에서 유채, 배추, 다채 브로콜리, 알팔파, 콜라비, 무, 적무 등을 생산하는 것이다. 특수채소배온실? 여름 혹서기와 겨울 혹한기에도 작물재배가 가능하도록 환기..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