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독립일상|

스타벅스 할로윈 2021 음료 디저트

스타벅스 할로윈 2021 음료 디저트

 

 

오늘은 오전 근무만하고 청년드림통장 개설하고

영화를 보려다가 은행 업무가 너무 힘들어서

그냥 스타벅스에서 음료 주문함^___^

 

기프티콘도 있어서 쓸겸 하고~~

 

할로윈 메뉴가 있길래

바로 사이렌오더 주문 고고

 

 

음료는 바닐라 미라 크림 프라푸치노를 구매하고 싶었으나

케이크를 먹을거니까 조금 덜 달고 상큼해 보이는 "아이스 젠틀 조커 스윗 사워" 주문

색도 보라하고 조커스러워서 끌렸다. ㅎㅎ

 

 

케이크는 "할로윈 펌킨 치즈 케이크" 주문!!

할로윈은 호박이지!!ㅋㅋ

어제도 호박파이 먹었는데 ㅋㅋㅋ

또 먹네 ㅋㅋㅋㅋㅋ

 

지하철에서 빠르게 주문하고

바로 받아갔다 ㅋㅋㅋㅋ

 

근데 매번 스벅 포장하면서 느낀건데 손이 모잘라..

맨날 아슬아슬하게 집에 온다..ㅎ

 

 

아주 영롱하군

보라색 음료 색이 너무 취저에여ㅎㅎ

 

 

"할로윈 펌킨 치즈 케이크"
단호박을 넣어 구운 번트 치즈 케이크 위에

묵직한 펌킨 마스카포네 치즈 크림을 듬뿍 올린 케이크

 

스벅의 설명대로이다!

마스카포네 치즈 크림이라 새콤한 맛이 없고

달달하고 부드러운 치크 크림이다!

가운데는 단호박이 촉촉하고 식감 좋게 익혀있었다.

 

전체적으로 부드럽고 늙은호박의 본연의 맛이 느껴졌다.

그래서 뭔가 케이크를 먹지만 건강식을 먹는 듯한?

그렇다고 건강한 맛은 아닌데 그냥 늙은 호박 맛이 입안 가득 채우니

뭔가 호박을 먹는 기분이었다! 플러스로 치즈크림도 부담드럽지 않아서

부드럽게 잘 먹었다.

 

 

"아이스 젠틀 조커 스윗 사워"
새콤달콤한 자몽과

라즈베리 젤리의 짜릿한 풍미가 반전 매력인 음료

 

자몽의 씁쓸한 맛을 베이스로 달달한 라즈베리 젤리가 잘 어울였다.

라즈베리 젤리는 쫀득한 젤리 식감이 아니라

예전에 흔들어 마시는 탄산 젤리 식감이다!

흐물흐물한 젤리? 라즈베리 젤리가 달고 새콤하니 재미있었다.

또한 바질씨드가 불려져 있어서 씹는 식감도 괜찮았다!

 

쌉싸름 하니 괜찮았습니다!ㅎㅎ

 

 

바질씨드로 인해 더 공포스러움이 배가 되는 듯 ㅎㅎ

뭔가 눈알을 표현한 것 같아요!

 

전체적으로 달지 않게 먹었습니다!

케이크도 늙은호박을 써서 그런지 단맛의 존재감이 크지 않았습니다.

거기에 상큼하고 쌉싸름한 음료와 먹어서 더욱 부담스럽지 않게 먹었습니다!

 

개인적인 취향으로는 너무 괜찮은 메뉴 선택이었습니다!ㅎㅎ

 

다음에는 바닐라 미라 프라푸치노를 먹어보겠으 😋

 

하트꾸욱 구독하기 너무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