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독립일상|

인덕션 반숙란 만들기

인덕션 반숙란 만들기!!!!!!!!!!!!

 

냉장달걀실온에 1시간 이상 둡시다!!

전 게을러서 하루를 뒀어여...ㅋㅋㅋㅋㅋㅋㅋㅋ

 

블로그도 쉬고 운동도 쉬고

다이어트는 항상 쉬고

 

진짜 심각하게 스트레스성 과식폭식 진행중

 

조금 줄이며

입맛을 바꿔보자 하더랍니다~

 

스리라차에 반숙란 좋아했던

그때 그 시절을 떠올리며

 

빵 대신 반숙란을 먹고자

달걀은 쪄봅니다 ㅋㅋㅋㅋ

 

요즘 달걀값이 많이 내렸는데

이마트 가끔 30구에 5,000원 중반정도 지만

 

저는 집근처 롯데슈퍼에서

카드 할인 받고 30구에 5,990원?인가 샀으요

 

카드할인 안 받으면 6,000원 중반대 !!

 

힘겹게 30구 짊어지고

을 오픈 했습니닼ㅋㅋㅋㅋㅋ

 

시작합니다잉~

 

1. 인덕션 7단계🔥 10분 타이머🕙

5분이 지난 상태인데

 

물이 끓지 않아여....ㅎ

 

 

10분 정도 되니 조금씩 끓었어요!!

 

(가스레인지로 센불 8분이면 촉촉한 됐는데...ㅜㅜ)

 

그래도 훗날 맛있는 달걀을 위해

 

실험을 해봅니다!!

 

 

10분정도 된 달걀 상태입니다...ㅎㅎ

 

저런 상태는 껍질도 안까지고

 

기분이 좋지 않은 식감이라 

 

더 익혀봅니다!!

 

 

자! 끓은지 얼마 안돼서 4분정도 더 기다렸습니다!!

 

총 14분 이상을 끓였습니다!!!

 

벗겨진 달걀은 아주 퍽퍽하게 익은 것 같아 보여요...ㅜㅜ

 

 

혹시 몰라 안깨진 달걀 구멍 한번 내봤는데

 

노른자가 촉촉하게 묻어나서 그만 멈췄습니다!!

 

 

시원하게 냉수마찰

 

 

 

음 뭔가 아쉽구먼...

 

조금이라도 퍽퍽한거는 싫소...

 

*인덕션 7단계 - 14분 퍽퍽하고 중심은 살짝 흰자가 흐른다... 별로임

 

 

2. 인덕션 8단계🔥 - 10분 타이머🕙

 

촉촉한 달걀은 먹기 위해 

 

아침 일찍 일어나

 

출근전에 한번 더 실험을 합니다...ㅋㅋ

 

인덕션 8에 10분 타이머 맞추고 기다립니다!!

 

 

5분정도 지났는데 벌써 끓기 시작합니다!!!!! 

 

 

10분이 조금 넘은 상태!

 

달걀에 구멍을 내보니 

 

노른자가 천천히 흘러요 >_____<❤❤

 

두그두근 냉수마찰 시켜주고

 

이제 먹어ㅇㅑ........?

 

사진 먼저 찍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물론 이게 썸네일이 되지 않을 것 같지만

일단 찍자구

 

아침부터 뭐하는건지...하...ㅎ

 

 

그래도...성공했다...

촉촉쓰 노른자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진짜 이거지 촉촉한데 흰자가 다익었어!!!!!!!!!!!!!!

아주 만족스러움 ㅋㅋㅋㅋㅋㅋㅋ

 

두번의 실험으로 최적의 상태를 찾았다

 

인덕션 8단계 - 10분은 넌 내꺼다 😚💖

 

-------------

 

✔인덕션 7단계 10분 타이머는 익지 않았고

7단계 14분 지나면 퍽퍽하며 애매하게 맛없다

 

인덕션 8단계 10분 타이머는 촉촉하고

💜내꺼다💜

 

 

역시나

 

하트꾸욱 구독꾸욱

 

사랑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