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독립일상|

독립일기 2ㅣ몰아서 기록ㅣ까치산역 미담분식ㅣ곱창볶음우동

안동여행 마치고
청주 들리고 바로 서울로?
세시간동안 캐리어 들고 갈까 말까 고민..
결국 들고감
....

무겁게 끌고 세시간 갔다...ㅎ

그냥 우리 캐리어 상경했어요ㅎㅎ
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

도착하자마자
필요한 생필품 택배
집에서 미리 부친 이삿짐ㅋㅋㅋㅋ
복도가 좁아서
민폐일까봐 부랴부랴ㅎㅎ

원룸 오래된 곳이라?
너무 더럽..
진짜 청소용품만 마구 산듯ㅋㅋㅋ

4일동안 지냈는데
방 어디선가 냄새난다..
디퓨저랑 냄새제거 용품
진열했는데
어디서 왜 나는겨!ㅠㅜ

그래서 맥주 한잔 하려고
미담분식 닭강정 사러ㅋㅋㅋ

그냥 지나다녔을땐
가까운곳에 분식집 있어서
엄청 좋아했는데
알고보니 쫌 유명하네?ㅋㅋㅋ

매운닭강정 중 7500 주고 데려왔다.
오 맛있어 바삭하고 매콤
진짜 묘하게 계속 생각난다ㅋㅋㅋ
담엔 떡볶이도 먹어봐야지ㅋㅋ

국물 먹고싶어서 쌀국수
쿠팡이츠로 주문해봄ㅋㅋㅋ
오 빨라ㅋㅋ
문앞에 둬달라 하고
가지러 나가는데
엘베 기다리시네..
구부정한 나의 모습과 마주침..
개쪽팔려요..ㅎㅎ

그 전 집은 계단이라 마주 칠 일 없었는데

요기는 엘베 기다리는 시간때문에..
마주치네요..
참 어렵다..ㅎㅎ

저의 임시 친구ㅋㅋㅋㅋㅋㅋ
다이소 거치대 급구해서
유용하게 사용 중입니다ㅋㅋㅋㅋㅋ

다이소 후기
https://m.blog.naver.com/ju0951/222295537391

다이소 빨래건조대/태블릿 거치대/자취준비

자취하면서 매일매일 다이소 가는중..근처에 JAJU도 있는데거긴 조금 가격이 있네요..😭​ㅡ다이소태...

blog.naver.com

진짜 오늘까지만 먹으려구요...
곱창볶음우동 맛있구먼유ㅋㅋㅋ

오늘 가벼운 직무 신고식을 했는데
청주에서랑 너무 다른 분위기에 당황하고
일처리가 생각보다 더뎌져서..
너무 속상한거 있죠?..ㅠㅜ
퇴근 시간 지나서도
단장님의 격려에 더욱더 떨려요ㅠㅜ

너무 하고 싶은것도 많고
배워야 할 것도 많은데..복잡복잡

그래서 볶음 우동 먹는다 라는
이야기를 길게 해봤어여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맥주 마실 명분이 필요한건 비밀이에요ㅋ 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

어머머 좋아요 누르셨어요?
역시 센스쟁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