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독립일상|

화곡동 미담분식 떡볶이 먹었다아

 

저번에 닭강정 먹어보고 괜찮아서
떡볶이를 먹어 보고 싶었으나

너무 장사도 잘되고
떡볶이 주문하기에 겁을 지레 먹어서
(쫄보맞아요)

그냥 바라만 봤었는데..
튀김도 너무 먹고싶고 해서
배민 포장 주문!

배민 포장 주문해서
시간맞춰 갔지만
5분 서서 기다림..

떡볶이 매장에서 말하니
옆집 닭강정 매장가서 말하라고..ㅎㅎ
(매장이 두개로 분리되어 있어요..)

여튼 어렵게 받은 떡볶이
잘 받왔슴돠ㅎㅎ

20년 전통에 야채갈아 만든?
떡볶이 수제 전통 방식의 튀김
기대쓰😆

~

떡볶이 색과 튀김색 합격!
떡볶이 냄새는 조금 시큼한 냄새?
진짜 야채 냄새같은게 났어요ㅎㅎ

떡의 식감도 합격!
아주 말랑 쫀탱😆

하지만 맛은..
왜 맛있다고 하지...?
그냥 달고 짠맛이 그대로..
매콤함도 없고..
내취향은 아닌걸로..
호불호 갈릴 듯 해요!ㅠㅜ

나와 함께 못가는걸로..
엄청 맛집이라고하고
줄도 많고
맨날 바쁘길래 너무 기대했다..
취향이 다르다..ㅎ

튀김은 맛있음!
바삭하고 무난!ㅎㅎ
가끔 닭강정이나 튀김 사러 갈듯!ㅎㅎ
아마도..?
근데 주문하러가면
너무 정신없이 바빠 보여서
주문하기 조금 겁나요..ㅎㅎ
조금만 더걸어서 다른곳 갈지도..ㅎㅎ

그래도 닭강정은 진짜 맛있었으요!ㅎㅎ
제가 조금 더 강해져서
주문해보겠습니다ㅋㅋ

쫄보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