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청주│외출│헛걸음│

눈누난나 오늘은 병원을 가볼까~

뚜버벅

새로산 기욤기욤한 가방도 들고 

힘차게 걸어가지유~

이틀만에 외출인데

날씨도 너무 좋구려~

아주 맑아~ㅎㅎ

근데 덥지 않은데 더운 느낌..?

더위도 많이 타서 더 그런듯..

 

이러다가 결혼식때

더워서 땀 흘리면 낭패인데..

곤란해 날씨~3~

드문드문 핀 개나리~~

아주 노아랗구먼~

버스 자리 잘못앉아서 머리가 엄청 휘날렸는데

별로 안그래 보이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람 싸다구를 맞으며 

병원 도착했는데 원장님이 안계신다고....

다음에 오라넹..하..

여기는 매번 이런식이야..ㅎ

 

설마 어제 휴진이었는데

오늘도 휴진일 줄은 몰랐네..

어쩐지 환자 없더라..ㅎ

 

나온 김에 zara가서 봐둔 구두나 사러갈까하고

자라로 향했는데

내가 찜해둔 구두가 엄따..

 

안돼.. 오또케..

그거 신구 결혼식 갈라했는데..

다시 구두 찾아야겠네..ㅎ

똑땅..

 

속상한 마음 붙잡고

H&M 고고!

하기전에

슈펜 구경은 못참지 ㅋㅋㅋㅋㅋㅋ

뭐 살거 있나 괜히 둘러도 보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우치가 반값세일!!!

고민하다가 안삼ㅋㅋㅋㅋㅋㅋ

세일에 눈 멀어서 사는 거 같아섴ㅋㅋㅋ

충동구매 잘참았다...핳

슈펜 유혹을 뿌리치고 흐앤므 간다 ㅎㅎ

저번보다 옷이 좀 새로워졌는데

끌리는게 엄따..ㅎ

저번주에 봐둔 크롭상의 들인데

내가 너무 뚠뚠해서

많이 짧아..ㅎ

똑당..ㅎ

다이어트하구 만나자 친구들..

이번에 연보라색 너무 예쁘게 나왔는데

집콕이후로 내가 오동통해져서....

흐앤므 크롭상의 너무너무 취저인데

아.. 갑자기 현타와서

걸어서 집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열심히 한시간도 안걸렸다 ㅋㅋㅋㅋ

 

외출은 고작 두시간?

걸은시간 빼면

난 살이쪄서 현타만 느껴서 온 외출이었다 ^_____^

 

그래서 다이어트는 어떻게 하는거라구요?ㅎㅎㅎㅎㅎ

3년 운동했는데 5개월 운동 안했다고 이렇게

무거워 질 일이냐구요!!!!ㅠㅠㅠㅠ

너무 어렵다..ㅎ

 

내일부터 줄넘기 다시 해야겠다^___^..

새벽에 일어나 나가게 해주세요..ㅎ

 

제발 일어나자..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