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청주│엑셀 가계부 작성│

다음달에 서울살이를 위해 어제부터 가계부 쓰기로함..ㅎ

원래는 뱅크샐러드로 대충 했었는데..

진짜 너무 계획없이 펑펑 써서..

정말 경험때문에 가는 서울살이는 저축은 못해도..

마이너스는 나오지 말아야되니깐..

 

전체적인 소비 흐름을 알고자 시작 했다..

 

열심히 #엑셀가계부 #엑셀가계부양식 검색하면서

직접 만들려고 했는데...

...쉽지 않다..ㅎ

그래서 다른분이 만드신거 받아서 작성함..ㅋㅋ

이번달만 기록하는데 엄청 오래 걸림..ㅎ

 

소비도 많고 작성법 익히는데 오래 걸렸,..ㅎ

근데 작성하면서 느꼈는데

너무너무 신기 ㅋㅋㅋㅋ

나도 엑셀 나름 잘한다고 생각했는데 

난 그냥 엑셀 1도 모르는 거였어 ㅋㅋㅋ

진짜 가계부 만드신분 적용력 대박..

신기해 하면서 작성했어요..

 

근데 취준생 주제에 돈 엄청 썼더라..

알바한 만큼 펑펑..ㅎㅎ

 

그래도 요즘은 의류쇼핑은 줄였는데..

너무 옷 많이 사서 의류앱 다 지웠는데..

 

아직 쿠팡이 살아있어서..

 

쿠팡 소비력이 아주아주 어마어마함..

 

솔직히 배달도 어플 지워서 새는 지출 막았는데..

나에게는 쿠팡이 컸다...

 

다음달에 월급협상 잘 해서 예산 잘 짜봐야지..

당장 내일 월세 집 구하러가는뎅..

 

진짜 외곽이라 서울치고는 저렴하지만..

청주에 사는 난.. 못 따라가...

 

제발 가성비 좋은 방 있었으면 ㅜㅜ

 

도대체 절약은 어케하고 월급 외 수익은 어디서 구하냐구요ㅜㅜㅜㅜ

 

속상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