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영화│미나리│윤여정 배우님│오스카 후보│

728x90

미나리 포토클립에서

요즘 영화관에 영화를 볼 생각을 안해서

무슨 영화가 뜨고 있는지 몰랐는데 

 

자꾸 미나리 미나리 해서 검색해 봄!

 

또 또 또 나만나만 나만 또 몰랐넹..ㅎ

검색해보니까 기사가 수두룩!

으휴.. 도대체 sns로 나는 뭘 보고 있는 걸까..?

최신소식 업데이트가 안되는 듯..

반성하자...

 

그래! 어디! 도대체 어떤 내용이길래 핫 한건지 

뚜들뚜들 검색해서

줄거리를 잠깐 봐볼까나?ㅋㅋ

다음 "미나리" 검색

뭔가 줄거리에서 마지막에 딸과 아들이 할머니를 못 마땅해 한다는 소개가 뭔가 철렁인다..😔

 

기분 탓 일까?

벌써부터 마음이 몽글몽글 가려워진다..

 

딱 혼자 보기 좋은 영화일 것 같은딩!!

훌쩍일듯! 이민 내용인건데 내가 알 수 없는 험난함이 보여질 것 같다!

어떨지는 영화를 보러 가야겠어요!!!>___<

 

벌써 두근두근!!

그냥 영화 이름만 듣고 검색 해보고 급 영화 땡김ㅋㅋㅋㅋ

요즘 컴퓨터나 폰을 많이 사용해도

영화 광고는 많이 못 본듯!

 

그래서 더 몰랐나봐.. 난..후ㅜㅜ

 

아니야 지금이라도 알았으니 

내일이나 모레 보러가봐야겠어!

 

아아 게다가! 자꾸 영화가 급상승하는 이유가

미국 아카데미 시상식에 윤여정 선생님께서 여우조연상 후보에 올랐는 소식에

더욱 더 화제 되고 있는 것 같네요!ㅎㅎ

 

아직 영화는 안봐서 모르는데 사진만 봤을 때는 

잔잔한 이야기 일 것 같은데 

오랜만에 영화 보러 갈까? 미나리 보러?헿

 

혼자 영화보는 것도 엄청 오랜만인데!

 

이번주 내로 보러 가봐야겠다!

 

 

 

미나리 포토클립에서

그리고 한예리 배우님은 청춘시대에서 

캐릭터를 너무 잘 소화했어서 

여기서 어떤 연기를 보여 주실지도 기대가 되네용!ㅎㅎ

 

목소리가 너무 매력이 넘쳐요ㅜㅜ

 

기대를 한껏 품고 가볼까 합니다 !..?

 

가도 되겠죠..?

마스크 쓰고 보면 뭔가 머리가 핑 돌 것 같지만...

너무 보고 싶은뎅 ㅜㅜ

 

평일에 도전!!>___<💖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