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청주│꽃게│오징어짬뽕│꽃게라면│

오늘 아침은 남은 꽃게 넣고 끓인 라면 >___<

늦은 아침에 눈비비며 슈퍼가서 라면 사오고 

끓여먹습니다~ㅎㅎ

게딱지 비주얼 무엇?ㅋㅋㅋㅋㅋㅋㅋㅋ크으~

오빠랑 라면 열심히 먹고 있는데

현관문을 열고 들어온 새언니께서 

라면 먹고 있는 우리 둘을 보고 를...ㅎ<<오빠가 전화를 안받아서.. 왜 그랬어 오빠..ㅎ

열심히 먹다가 언니도 먹고 싶으셨는지

새로 하나 끓여 드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이좋게 라면먹고 용인으로 떠나셨다^____^

설거지는 내 몫 헿,.,,,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제오늘 너무 과식했다 ㅋㅋㅋㅋㅋㅋ

오빠 결혼식때 아주 오동통하게 사진만 찍으면 되겠다 하하

괜찮아 내 결혼식 때 예쁘면 되니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직 시간은 많아 듄듕아...

넌 할,,ㅅ,,ㅜ ,,이..ㅆ.,.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숨만...ㅋㅋㅋㅋㅋㅋ

 

근데 진짜 이거 줄간격 왜 이렇게 넓은 걸까여?

티스토리 저만 어렵나요?.....ㅎ

▼아듄듕인스타▼

▼아듄듕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