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독립일상|

틈새라면 볶음면 ?

틈새라면볶음면


맵찔이지만
난 매운걸 원한다
스트레스 받으면 땡긴다는데
과제때문인가 보군
...
그래서 과제 그냥 발로
두드리고 속편히 누워버...ㄹ..

아니 라면 먹자


뒤는 요렇고요


저렇게 끓이래요


양념 야무지게 꺼내주구요


면 부스러기도 탈탈 넣고
보글글 끓입니다


음 너무 빨리 열었군
익어라!


틈새볶음면에 주인공
틈새소스도 끝까지 긁어 넣어줍니다!

오른손으로 비비고 왼손...?
아니지?ㅋㅋㅋㅋㅋ
양손으로 잘 비벼줬어요ㅋㅋ


짜란💕
너무 안매워보이죠?ㅎㅎ

근데 꽤 매웠던 기억이..ㅎ


그래서 달걀도 기름에 야무지게
부쳤습니다 에헴😌


나름 샐러드와 전날 먹다 남은 김밥 투김
허겁지겁 흡입ㅎㅎ

틈새볶음면은 여전히 제 취향입니다ㅎㅎ
불닭볶음면 하고는 다른 매력이ㅎㅎ

뭔가 더 무거운 느낌?

친구들 말로는 불닭보다는
덜 맵다는데
나한테 입술 벌게지는 맛 이었습니다ㅎㅎ

과제에 치이고 다시 티스토리 복귀하니
만사가 힘들고만요...ㅎㅎ

❤여튼 하트 꾸욱 구독하기 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