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독립일상|

버무리 떡볶이 난리났네 난리났어 떡볶이

버무리 떡볶이 아찌 떡볶이

그냥 김밥이 먹고 싶었는데
버무리 떡볶이가 팔더랍니다?
그래서 주문😌ㅋㅋㅋㅋ

김밥은 채김밥을 주문했어요ㅎㅎ
속은 재료들이 채썰려서 밥알마냥
들어 있었습니다.

튀김은 그냥 추가 주문ㅎㅎ
음 김말이는 속이 쫀쫀해서 취저ㅎㅎ
오징어튀김도 소소
튀김옷이 두꺼은편이었습니다!

단무지가 채썰려 들어있는데
너무 좋았어요ㅎㅎ
식감도 너무 훌륭ㅎㅎ
김밥 너무 마음에 들었어😆

춘권인가? 그 튀김도 있었는데
맛있었어요ㅎㅎ

김밥에 떡볶이까지 야무지게 버무려 먹어요~

떡볶이는 살짝 달지만
제 마음에 들었어요ㅋㅋㅋ
떡도 쫀탱해서 괜춘
매콤함은 아주 살포시 있었지만
버무리떡볶이의 정석인 것 같습니다!!

진짜 자꾸 생각나ㅋㅋㅋㅋㅋ
진짜 맛만 보고 남기려 했는데

떡볶이 순삭...
튀김옷도 두꺼워서 버무리 먹으니까
찰떡!ㅎㅎ
다음에는 퇴근하면 사먹기 좋을듯👍🏻👍🏻

진짜 지금도 또 먹고싶군...
달달하면 매콤하고 촉촉한 튀김
아주 취저임돠

바삭한튀김 좋아하는데
가끔 국물에 절여진 튀김도 생각 나시잖아여?ㅎㅎ

너무 만족!ㅎㅎ


하트도 만족하게 눌러주시겠지?😶😉🤗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