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독립일상|

어버이날 발렌타인17년산

 

발렌타인 17년산

어버이날 겸 오빠 생일 겸 내 생일...ㅋㅋ

너무 몰아서 하는 가족 행사 !ㅋㅋ

 

양주에는 크게 관심도 없고

맛도 잘 몰랐지만

다양하게 먹을수록

점점 비교가 되는 듯 하다!

 

확실히 목넘김이 뜨겁고 맛 없지만

다른 양주에 비해 깔끔했다.

 

다른 양주를 마실때는

타들어가는 느낌이 오래 지속 됐는데
요건 빠르게 갈아 앉았다ㅎㅎ

 
다음날 숙취도 하나 없었음!
모든 술을 마시면
다음날 술 기운이 크게 퍼지는데
요건 도수도 높으면서
다음날도 개운하게 일어났다ㅋㅋ

마신날 나의 컨디션이 좋았던 걸 수도..ㅎ

가격은 잘 모른다ㅎㅎ
토요일에 난 5시에 퇴근해서
까치산역에서 오리역까지
(2시간...ㅎ)
기나긴 여저믈 해야하므로
먹거리 사는 타임에 참여하지 못함...
아쉬워...

양주랑 같이 참치회도 먹음
말랑말랑 아주 좋아ㅋㅋ
저는 기름진 회를 아주 좋아해서
참치에 미칩니다ㅋㅋㅋㅋㅋ
연어도 좋구ㅋㅋㅋ

여기에 아주 빨간 새우젓도 줬는데
별로...ㅎ
역시 간장에 고추냉이지!😌
존맛ㅜㅜ

얘는 무슨 회였을까?
맛있었다ㅋㅋㅋㅋ
두툼해서 꼬독하고 쫀쫀했다ㅋㅋ
역시 회는 사랑이다💕

친한 식당 사장님이 해주신
콩나물 잡채!
보기에는 심심한 비주얼이지만
콩나물의 아삭한 식감덕분에
더 맛있었다!ㅎㅎ

잡채 무한 리필 해먹은 듯
역시 사장님 손맛 최고임ㅋㅋㅋ

생일이라고 미역국 끓여주심ㅎㅎ
소고기 듬뿍 미역국 아주 맛있었다ㅋㅋ

밥은 새언니께서 버섯밥 해주셨는데
핵존맛이었다!
삼삼한 맛을 좋아하는
나에게 아주 딱 좋았다ㅋㅋㅋ
배부른대 버섯밥 계속 퍼먹음ㅋㅋㅋㅋ
또 먹고싶다ㅜㅜ

요건 양곱창전골!
회를 느끼하게 먹고
칼칼하게 2차로 뿌셨다ㅋㅋㅋ
유명한 곳이 라던데?ㅋㅋ
맛있었음ㅋㅋㅋㅋ
내용물도 알차고 맛도 칼칼하고
곱창 끊기로 했는데
너무 야무지게 다 주워먹음ㅋㅋㅋ

 이건 오빠표 콘치즈ㅋㅋㅋ
본가에서 같이 살 때는
오빠가 자주 해줬었는데ㅋㅋ
추억 새록새록ㅋㅋㅋ
오랜만에 먹었는데
재료의 퀄이 높아져서 더 맛있었다ㅋㅋㅋ
치즈가 비싼거라고 엄청 강조함ㅋㅋ

 

 

마지막은 너무 뜨끈한 전골 움짤ㅎㅎ
너무 만족스러운 만찬이었다ㅎㅎ

하트 는 잊지 않으셨죠?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