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 기록|

공복 실내자전거(feat.티빙 나빌레라 눈에서 땀..)_X5.7kg

공복 실내자전거

원래 4시30분에 일어나서
공부,운동,밥,빨래 등
여유롭게 움직이고 싶었는데
두번째 알람인 5시30분에 기상
꾸물꾸물 거리다가 6시 넘어서 운동 시작!

어제 방송한 나빌레라 11화 보면서
운동을 하는데
눈에서 땀이 흐르는겨..
초반부터 몸에서 안나고
애먼 눈에서 물이 줄줄..ㅎㅎ

진짜 운동하면서 오열
너무 슬퍼요.
미쳤어...
진짜 거울로 제모습 보는데
가지가지 ㅅ

힘겹게 30분 타고
씻고 입맛 없어서
밥 안먹으려다가

저녁에 폭식할 것 같아서
밥차려 먹음...

근데 입맛 없는게 아니었어요
다먹고 빵도 먹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배부르다ㅋㅋㅋㅋㅋㅋㅋㅋ
입맛없는건 뭐죠?🤔

공복유산소는 좋지 않다고들 하지만

이론으로는 모르겠으나

그냥 몸이 가뿐해지니까
끊을 수 없는 것 같아요....

건강한 다이어트는..
어디있는 건가요ㅋㅋㅋㅋㅋ

X5.7k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