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 기록|

공복유산소 실내자전거 배고프다..(feat.면두부요리)

공복유산소

매일 하겠다는 다짐 머쓱..
그래도 과제도 어느정도 마치고
심적으로 여유가 생겼으니
운동하자!ㅎㅎ

우선 공복에 유산균을 흡입
그리고 종합비타민하고 감미놀레산 흡입


이제 패달을 밟아볼까?🔥🔥ㅋㅋ

강철부대와 함께하는 싸이클!ㅎㅎ
요즘 티빙 덕분에 다양하게 볼거리 생긴듯
너무 ㅎㅎ💕

요즘 에 빠짐ㅎㅎ
강철부대 다시보기가 돼서 만족❤

(티빙무료는 아래 사진 클릭)


랑 싸이클 타면
운동 동기부여 되는 듯ㅎ
긴박해..ㅋㅋ

공복유산소가 너무 오랜만이라
힘들다..
배가 너무 고파..
예전에는 공복에 달리기 잘했는데..
진짜 6개월 운동 쉰거 조금 후회..

다시 되돌아가자 체력...
여튼 너무 배가 고프고 힘들어서

30분도 못함..
저녁 운동 다시 시도해야지

저녁부터는 빡빡하게 해야지ㅜㅜ

너무 느슨하게해서 몸이 너무 편해
불편하게 만들어야지ㅋㅋㅋㅋ

나름 운동하고 단백질 챙김ㅋㅋㅋㅋ

면두부로 카레 해먹고
닭가슴살 만두도 챙겨먹음ㅋㅋㅋㅋ
나름 절식..ㅎㅎ
양만 살짝 줄이자ㅎㅎ

(카레 면두부는 아래 사진 클릭클릭!>___<💕)



공복에 X6.0kg!
그래도 슬슬 붓기 빠지고 있는듯!ㅎㅎ

당장 목표는 4개월 전 몸무게로
돌아가자다!
붓기만 빼도 쑥쑥 빠질듯!...?아마ㅎㅎ

너무 배가고파서 포도도 먹고 키위도 먹음ㅋㅋㅋ

오늘 저녁도 금식할 수 있을지..

점심도 안먹고 출근 왔는데 ..

오또케..

 

일하면서 뭐 좀 주워 먹어야짘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