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 기록|

다이어트 ㅣ 홈트_실내자전거 기록_X7.5kg

아침에 일어나서 열심히 자전했다😆
우선 오늘은 앉아서 30분만 했다.

일어서서는 가끔씩만 하고
일단 가볍게 오늘은 앉아서ㅎㅎ

강도도 약하게 30분만 !😁

그래도 땀은 많이 흘렸다.

일단 목표는 다음주까지
꾸준히 30분 하는 걸로!

운동 끝나고 어제 밤에 시킨
아쿠아슈즈 옴!ㅎㅎ

자전거 탈 때 운동화가 필요했는데

그냥 가볍게 신을 수 있는 아쿠아슈즈 주문!ㅎㅎ
하얗고 예쁨ㅎㅎ

아쿠아슈즈 열로 낑낑 하다가
지퍼백 손잡이 뽁 빠짐..ㅎ

그냥 손으로 뜯음..ㅎㅎ
아이고 예뽀💕

이제 이거 신고 운동ㅎㅎ

근데 월화 출장이래요..ㅎ
주말동안 굶어야돼...

회사에서 너무 잘먹여주세요 꿀꿀


치킨도 먹고 빵도 먹고 어묵도 먹고..ㅎㅎ
출장가서도 엄청 먹일거라고..
운동 빡시기 하고 가야 할 듯..

오늘 달이 예뻤는데 안보여ㅠㅜ

아 맞다!
자전거와 거울사이에
진실의 공간도 만들었어요...😅

앞으로 저의 변화도
기록 해보도록ㅎㅎ😁

X7.5kg

오늘 하루도 따닷하게 보내세요ㅎ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