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조권님 당신은...💕


조권님...💕

그냥 인스타로 조권님 릴스봤는데

진짜 높은 하이힐 신고 춤추는데
완전 대단...👍🏻👍🏻

구두신고 춤춰서 발에 물집도
많이 잡혔던데 진심 존경..
난 구두 신고 걷는것도
아파서 못 참는데...

난 5센치도 못견디는데 ...
진짜 자기 일에 열정적?인듯 해요

자기관리도 대단...
진짜 얼굴이랑 팔이
따로 관리 당해서 멋있어...👏

방금 빵 먹었는데..
다이어뜨 동기부여...ㅋㅋㅋ

 

 

★★★★★★★
근데 진짜 멋있다고 생각하는건
따로 있습니다!
진짜 팬들 사랑? 대단하다고
느낀 부분이 있어서 올립니다!😆

아는형님에 조권님 나왔을때
제가 인스타 부계정인물 일러스트
조잡하게 ...올린적이 있었어요!


근데 ...
근데 말이죠...
조권님이 좋아요 눌러줌..💕💕

진짜 한창 일러스트로 뭐 좀 하겠다고
막 만들었을 때인데
그림 노출 좀 되고 싶다고
아는형님 방영시간 맞춰서
해시태그 걸어서 올렸는데..,

좋아요 눌러주심 대박 두근두근
진짜 처음에는 에?
뭐지 파란체크?
대박 어뜨케 이러면서 😆

진짜 그때 두근두근이 아직도
요동칩니다ㅋㅋㅋㅋㅋㅋ

어뜨케 눌렀나 해서
해시태그 검색하다가 발견했는데

자신의 이름 태그 된 게시물어
전부 좋아요 눌러주는 거였어요!!

게시물 짱 많은데 거의 다 눌러주심🤭

진짜 솔직히 별거 아니지만
번거롭고 그럴텐데

그때 조권님의 매력도가 팔팔 끓었음ㅋㅋㅋㅋ
원래도 호감이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난 아직도 연예인이 신기해서
올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