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3월 5일 경칩 *^____^*

점점 날씨도 따돗해지니

낮에 나들이, 산책하기 너무 좋은 날씨가 유지 되는 것 같던데유~

어제 3월 5일 경칩이었다넹! >___<b

 

경칩은 만물이 겨울잠을 깨어나는 시기즈음이라던데!ㅎㅎ

점점 봄에 가까워지는 시기? 뭐 그런거넹~3~

 

요근래 비가 자주내리더니 봄이 오려는 봄비였나보구먼

 

날씨가 너무 좋아지고 있으

아주아주 조하😊

 

얼른 봄이 와서 길에 핀 벚꽃 구경을 할 수 있었으면 좋겠구먼!>__<

물론 안전하게 차에서 구경하겠지만..ㅎ

그래도 푸릇푸릇 핑꾸핑꾸한 풍경들이 벌써 기대기대!!ㅎㅎ😍

 

작년과 마찬가지로 올해도 벚꽃을 가까이서 구경하는거는

조금 자제해야겠지만 그래도 기분은 화사하데 보낼 날이 얼마 안남아또힣!


오늘은 블로그 첫 개시!!

첫글을 따닷하고 화사한 글로 시작 해봤는뎅 ㅎㅎ

어색어색 하구먼

 

우리 모두 따닷하고 안전한 하루하루를 보내자구!

사진은 작년 봄즈음에 청주 상당산성가서 찍은 사진인디.. 그냥 인생샷즈음 인가봉가..!ㅎㅎ

나의 모습에 일러스트로 유니크함을 담았쥬?ㅎㅎ

 

다시 상당산성 산책할 수 있기를!!ㅎㅎ

 

그럼

바듄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