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여행│랜선여행│블라디보스톡2│2018│

블라디보스톡에서 동행언니랑 킹크랩 먹기 전에 

요기조기 돌아다녔듀듕

공원에 관람차 있었는데

동행언니가 관람차 재밌다고 추천해줬는데

혼자 타기 무서워서 포기..ㅎ

근데 조금 아쉽다...ㅠ

관람차랑 해양공원에 물에 뜨는 버스?

그것도 있었는데 못타고 와서 너무너무 아쉬워ㅜㅜ

나름 놀이기구 인생샷도 남겨주고 ....ㅎ

 

동행언니랑 점심도 먹으로 갔다..ㅎㅎ

너무 아침일찍 만나서 식당 오픈까지 한참 남음 ..ㅎ

여기 식당이름이 기억이 안나는

해양공원에서 엄청 유명한 식당!

오픈전에 식당 전직원이 나와서 체조 겸 춤도 춤!!

핵신기 잼잼 !ㅎㅎ

그 영상은 디카에 있는데...

디카..메모리..오디갓디..?...ㅎ

아쉬웡..ㅜㅜ

고프로 영상도 다 없음... 휴..

 

좀 예뻐보이는 곳에서 자리 잡았는데\

해가 너무 들어옴..ㅎ

햇빛때문에 뭔가 분위기 있는데

너무 뜨겁고 더웠음..

이때 10월이었는데

여기 날씨 엄청 따듯..ㅎ

사진 찍는거 어색해서

얼굴 다 엽사다..ㅎ\

진ㅉㅏ 웃기게 생겼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이때 맥주 시켰는데

라이트비어/다크비어?

이렇게 있었나?

뭐 영어로 못 알아 보게 써있었는데

시키고 보니까 그냥 밝은맥주/어두운맥주였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때 엄청 웃겼는데 ㅋㅋㅋ

메뉴 이름이 기억이 안나네ㅜㅜㅜㅜㅜㅜ

동행언니가 가고 싶은 카페 있었다고해서 감ㅋㅋㅋ

원두가 맛있었다고 했나?

난 모르겠지만 맛있게 먹음ㅋㅋㅋ

분위도 찐 리얼 현지인들만 가는 카페!!!

주위에 전부 러시아어만 들려서 짱 좋았다 ㅎㅎㅎ

저녁 먹기전에 해양공원에서 사진도 찍고 이야기도 나눔

 

근데 저번에 말했나?

동행언니 알고보니 나와 같은 4인도미토리...ㅎ

같은 숙소였어!! 완전 신기..ㅎ

물론 내가 예약한 숙소가 한인게스트하우스로 조금 유명했지,..ㅎ

너무너무 신기해서 더 재밌게 논듯ㅋㅋㅋㅋㅋㅋㅋ

말 구경도 함 ㅋㅋㅋ

말 다리 칼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름 관광사진 몇장 찍어주고 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이거 덩그러니..

방치 수준이었는뎈ㅋㅋㅋ

그래더 찍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행언니가 고생 좀 하셨다..ㅎ

죄송해요..ㅎ

드디어 저녁시간!ㅋ

같이 택시 잡아서 오가뇩!!!!!!!!!!!!!

짱 넓고 분위기 대박ㅋㅋㅋ

어두워서 내스타일!

너무 늦게가서 킹크랩이 너무 쪼매낫어..ㅎㅎ

우리가 먹을 킹크랩 저렇게 와서 보여줌ㅋㅋㅋ

근데 저거 보여주신 직원 핵존잘..

사진은 갠소중..

반해땈ㅋㅋㅋ

밥 나오기 전에 와인 한잔 후루룩 ㅋㅋㅋㅋㅋㅋㅋ

뭔가 삶에 지쳤나 ㅋㅋㅋㅋㅋㅋ

진이 다 빠짐ㅋㅋㅋㅋ

호로로록

음식 몇가지 시켰는데

생각보다 볼품이 없넹...

근데 킹크랩은 존맛

진짜 음식 다 맛은 있었음!!

 

다시 먹으러 가고 싶긴한딩ㅎㅎㅎ

언제가려나~3~

킹크랩 뇸뇸냠냠

 

마지막 캔디..ㅋㅋ

이거 안먹고 들고 왔었는데 ㅋㅋ

먹어볼걸ㅋㅋㅋㅋ

다 버렸...ㅎ

저녁 먹고 아쉬워서

근처 캌테일바? 거기 갔음!

동행언니가 가보고 싶은 곳이라고 해서!

언니덕분에 새로운 경험!!

 

여기가 숙소 근처인지 그래서인지 모르겠지만

한국인들 꽤 있었음 ㅋㅋ

현지 사람들도 많았구!

여기 주문이 뭔가 이해를 못 했었는데 ㅋㅋㅋ

음료만 시키고 싶었는데 막 안된다고 했었음!

근데 영어가 능숙한 동행언니 덕분에 

문제해결!

 

다른 한국인 테이블은 음식도 같이 시켰음..후ㅜ

 

BAR 테이블은 전부 외국인!

그냥 테이블은 다 한국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행언니랑 헤어지는 날 

마지막으로

에끌레어 사먹음 ㅋㅋ

여기도 짱 유명한 집인데 숙소 바로 앞에 있어서 너무 좋았음!

언니랑 같이 맛보다가

너무 맛있어서

언니는 가는길에 더 사갔다고!!ㅎㅎ

진짜 맛있더라..ㅎ

나도 또 먹었었나?

기억이 안나넹 ㅎㅎ..ㅎ

동행언니 없는 날

같은 숙소에서 동행동생이랑 또 친해져서

같이 다님ㅋㅋㅋㅋ

그래서 미술관? 거기 간 사진ㅋㅋㅋㅋㅋㅋㅋㅋ

비 엄청 왔는데..ㅎㅎ

나름 만족 ㅎㅎ

 

동행동생 어디 간다고 해서 

나혼자 햄버거 먹으러 옴 ㅋㅋ

숙소 앞에 또 유명한 블랙버거 집이었는데 

그냥 그래뜸..ㅎ

그냥 혼자 해냈다는 만족감?ㅋㅋㅋㅋㅋㅋㅋ

 

당일 동행동생이랑 가볍게 맥주 한잔!ㅋㅋ

진짜 여행비 넉넉하게 잡아서

돈 넉넉하게 씀!

숙소에서 특히..ㅎ

숙소에서 볶음밥이랑 맥주 그냥 막 사먹음ㅋㅋㅋ

핵 존맛ㅋㅋㅋㅋㅋ

핵배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화장실에서 찍어봄ㅋㅋㅋ

듣기로는 물에 석회질이 많아서 힘들거라고 했는데

그냥 그런거 신경쓰는 타입이 아니어서

그냥 잘 놀다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주 만족^____^

 

조금 더 남은 사진은 다음 후기에 올려야딩 ㅎㅎ

 

 

진짜 이때 생각하면 또 놀러가고싶다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