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독립일상|

출장십오야 빈센조 ! 근데 방탄도 나온다고?😆

출장십오야 빈센조
그리고 방탄


집에서 격렬하게
일요일 휴식을 즐기다가
새로운 예능을 발견쓰

출장십오야
게임이 필요한 어디든
부르면 나피님이 찾아가는
예능배달서비스라고 합니다ㅋㅋㅋ

신서유기에서 핫한 게임들 가지고
의뢰자들과 함께 게임하는 것 같아요ㅋㅋㅋ
검색하고 출연진 들어가면
나피디님 덩그러니ㅋㅋㅋㅋㅋㅋㅋ
이제 감독님이 아니라
출연진이십니다ㅋㅋㅋㅋ
진행자ㅋㅋㅋㅋㅋ

저는 빈센조 금가프라자팀편
봤는데요ㅋㅋㅋㅋㅋ
짱웃겨요ㅋㅋㅋㅋㅋㅋㅋㅋ

유튜브 십오야채널에 올라온 영상봤는데
너무 웃겨요 어뜨케ㅋㅋㅋㅋ

특히 난약사팀주지스님💕
정말이지 드라마에서도
너무 좋았는데ㅋㅋㅋㅋ
캐릭터를 계속 유지하며 연기하시는건지
진짜 캐릭터이신지ㅋㅋㅋㅋ
너무 좋아요ㅋㅋㅋㅋㅋ

노래 짱크게 틀었는데
너무 평온해보이는 표정ㅋㅋㅋ

아니ㅋㅋㅋㅋㅋㅋㅋ
무슨말을ㅋㅋㅋㅋ

아직 시작도 안했는데
혼자 게임 시작하셨어ㅋㅋㅋㅋ

짤만봐도 너무 웃깁니다ㅋㅋㅋ

중간에 소통이 안돼서ㅋㅋㅋ
자막이 너무 ㅋㅋㅋ

지푸라기팀으로
빈센조랑 홍차영이 했는데ㅋㅋ
빈센조가 눈치 엄청 빠르신듯!ㅋㅋㅋ
잘 맞히십니다ㅋㅋㅋㅋ

거의 눈치게임임ㅋㅋㅋ
전당포팀도 했는데
두커플 너무 귀여웠습니다ㅋㅋㅋ

고요속의외침말고 다른 게임도 했는데
존잼입니다ㅋㅋㅋㅋㅋ
2개의 편으로 나뉘어있는데
제발 계속봐주세요ㅋㅋㅋㅋ
진짜 혼자 현웃터졌답니다ㅋㅋㅋㅋㅋ

또 보다느낀건데
빈센조 드라마팀
사이가 너무 좋아보여요ㅎㅎ
유쾌하고 밝아ㅋㅋㅋ
짱친느낌 납니다ㅋㅋㅋ

빈센조 금가프라자팀들이
붙는씬이 많아서 더 그런듯ㅋㅋ
송중기 배우님이
분위기 메이커신듯ㅋㅋㅋ

✔빈센조 무료로 다시보는 방법은 요기 클릭

아 마지막까지 우리 주지스님
사랑스럽습니다💕💕

제 폰에도 저장합니다ㅋㅋㅋㅋ

왕왕핫뚜

명량에 나오신 스님역신유람 배우님하고
헷갈렸는데 다른 분이시네요ㅎㅎ

우리 빈센조 주지스님
리우진 배우님십니다ㅎㅎ
깨알 정보 줍줍😆

그리고 곧 출장십오야방탄 나오시니답니다..
사랑훼요 bts💕💕

 

출장십오야에서 피디편에
유퀴즈피디님의 구호가
"bts가 선택한 유퀴즈"였는데
이제 나피디님도 선택 받으셨네요ㅋㅋㅋㅋ

5월7일 존버 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