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립일상|

샤로수길 놀거리 소품샵 (다올상점,매니베리머치,이티비티)

아듄듕 2021. 10. 25. 20:58

샤로수길 놀거리

 

이제 주말에 집순이를 벗어나고자

부지런히 여기저기 돌아다녀 보기로했다...

 

진짜.. 겨우겨우 일어나서 

샤로수길에서 뭐하지 고민했다.

 

몽마르뜨 공원을 갈까 가서 산책 좀 할까?

아님 한강공원을 갈까 고민고민 하다가

 

내가 원하는 떡케이크 카페를 방문하기 위해

샤로수길을 향해 달려갔다!

 

샤로수길 핫한 소품샵 뿌시러 가보자!

 

제일 먼저 #이티비티 소품샵을 방문 했지만!

사람도 많고 마땅히 눈에 띄는 소품이 없어서

부랴부랴 #올상점을 갔지만

이제 막 오픈 중이라

 

방문 찜을 해놓고

#매니베리머치샵으로 후다닥

 

 

여기도 이제 막 오픈하고 계셔서

들어갈까 말까 망설이다가

허락맡고 들어갔다..ㅎ

 

 

여기서도 뭔가 확 눈에 띄는 것은 없었다..

나의 사진 스팟에 포인트로 놓고 싶은 것을 찾으러 간건데

포인트 소품은 찾지 못했다..ㅜㅜ

아쉽 ㅜㅜ 그래도 내가 첫 손님이고

그러니까 뭔가 사야할 것 같은..?

그래서 부지런히 무엇을 살까

 

둘러보다가....!

나의 포인트 공책을 발견!!!!!!!!!!!!!!!!캬캬캬

 

여기서는 공책이랑 지비츠, 컵받침 구매했다!

근데 분위기는 너무 예뿌다...💖

 

거울 갬성 미쳤...ㅎ

밑에 카페트 이제 봤는데

너무 예뿜

 

 

뭔가 기욤기욤한거는 많은데

우리집에 데리고 올 만한 친구는 찾지 못했다ㅜㅜ

다음에 이사가면 다시 만나자..ㅎ

지금 집에는 ...애정이 없..ㅎ

 

다음은 다올상점!!

매니베리머치에서 신나게 구경하고 오니까

오픈을 했다!!

사람도 붐볐다...ㅎ

 

 

여기는 뭐가 포인트 할만한 조명하고 

소품들이 쫌 있었는데..

가격대가 너무 속상해서 구매를 못했다..

여기서는 그냥 지비츠랑 투명 곰돌이 그립톡을 구매했다 :-)

 

소품샵을 뿌시다가 나의 통장이 부셔졌다 ㅎㅎ

.....핳

 

그래고 좋은 구경한 것 같아 기분이 좋다 ㅎㅎ

나도 저렇게 갬성 있게 공간을 꾸미고 싶다 !!

나도 갬성을 찾아봐야겠어!

어디갔니!

 

 

집에 도착하기 전에 롭스 매장에서 토너패드랑

수분크림 구매하고 복귀!

롭스 매장은 왜이렇게 없나요...?ㅜㅜ..

겨우겨우 찾아서 복귀 ㅎㅎ

 

 

매니베리머치에서 구매한 컵받침 너무 예뿜..ㅎ

진짜 만족합니다!

저기가 저의 사진 스팟인데 너무 느낌있지..않나,...?..ㅋ

게다가 저 초록한 팡팡한 팝한 느낌의 공책도 너무 예뿜 ..ㅎ

저거 무지 공책인데 진짜 너무 만족

저기에 어떻게 예쁜 글을 쓸지 너무너무 엄두가 안난다..ㅎ

 

 

사진은 #꼼파뇨에서 준거 아주 잘 써먹고 ㅋㅋㅋ

아주 좋아 ㅋㅋㅋ 지비츠도 아기자기 너무 잘어울린다 ㅋㅋ

 

여기서 왼쪽 오른쪽 지비츠 상태를 보면

투명비닐에 개별로 포장 되어 있는 지비츠는

매니베리머치!! 너무 세심합니다! 받고 조금 놀람..ㅎ

고를때는 그냥 껍질 없었는데?ㅎㅎ

그냥 그렇다구요...ㅎ

 

 

요거는 다올상점에서 구매한 그립톡💖

너무 아름답고만 ㅋㅋ

 

지금 너무 만족하면서 사용하고 있으요 ㅎㅎ

 

전체적으로 구매한 소품은 만족하면서

진열해놨습니다 ㅋㅋㅋ

나의 사진 스팟 ㅋㅋㅋㅋ

이제 거기서만 사진 마구마구 찍어야죠 ㅋㅋ

 

그래서 오늘 글 너무 잘 읽으셨다구요???ㅎㅎ

 

💕하트 눌러주신다구요???

💙감사합니다 😚ㅋㅋㅋㅋ

 

 

✅샤로수길 놀거리 떡 디저트(단호박쌀크럼블설기케이크)

✅서울 놀거리 쑥팥라떼 (소장식물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