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립일상|

서울 화곡동 튀김 맛집💕팔동튀김ㅎㅎ

아듄듕 2021. 5. 7. 09:36

서울화곡동 튀김맛집💕

쉬는날 떡볶이 유혹을 못 이겼다...ㅎㅎ
예전부터 배민에서 아른아른
튀김 맛집이라길래 픽픽

팔동세트 15,000원 짜리 주문!
저는 음료 대신 치즈떡볶이
변경했는데
잘했다!ㅋㅋㅋ 치즈 취저입니다ㅎㅎ
부들부들 말랑했어요!ㅠㅜ

뭉쳐있길래 질길줄 알았는데
엄청 부들 했어요💕

여기는 치즈는 내꺼다ㅋㅋㄱㅋㅋ

튀김 보이세요?ㅎㅎ
너무 맑고 투명해보여요😆
대왕김말이, 오징어, 새우튀김들,대왕새우튀김,치즈감자볼?,꽈리고추튀김,감자볼들?,순살치킨

요렇게 있었는데 너무 대박ㅜㅜ

막상 저렇게 보여도 부들부들한 치즈입니다ㅎㅎ

오징어 튀김 대박 말랑입니다!
대존맛ㅠㅜ 또 먹고싶어요ㅜㅜ
아래에 튀김소리 첨부해놨어요ㅜㅜ
봐주세요ㅠㅜ 대존맛

냠냠쩝쩝하면서
봤는데
오열하면서 먹었어요...ㅎㅎ
SDT부대 에피 보면서 오열...
아니 왜 내가 ㅋㅋㅋㅋㅋㅋㅋ
울고그래😭😭

맴찢...ㅠㅜ
난 때려쳤을텐데 대단👍🏻👍🏻

다시 팔동튀김 소개하자면
치킨무 유자맛 솔솔 나면서
존맛ㅜㅜ 다음에는 치킨무 추가
만들어주새우😋

김말이도 나름 맛있었어요!
아주 만족ㅎㅎㅎ

요건 뭘까했는데
순살치킨이었어욬ㅋㅋㅋㅋ
촉촉부들ㅋㅋ
그냥 오징어 몸통 튀김도 팔길래
그건가 보다하고 먹었는데
치킨ㅋㅋㅋㅋㅋ존맛ㅋㅋㅋ

그리고 대왕새우튀김 대존맛ㅠㅜ
집에서 가깝던데
자주 갈 것 같아요ㅎㅎ!

너무 만족스러운 한 상ㅋㅋㅋㅋ

자꾸 배민에서 번쩍배달 쿠폰 주니까

안 사먹을 수가 없네욬 ㅋㅋㅋㅋㅋㅋㅋ

캬캬캬

덕분에 1키로 부었다 ㅋㅋㅋㅋ

오징어튀김 asmr

 

잊지 맙시다 하트꾸욱 ㅎㅎ

댓글도 좋아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