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립일상|/|주린이 일상|

주린이 일상(feat.스마트팜 그린플러스)

아듄듕 2021. 4. 25. 08:34

그린플러스
스마트팜 팜에이트 관련주

이아이디가 좋지 않은 주식이라고들 한다.
초반에 오르고 내릴 때
잘 치고 빠졌어야 했는데
....ㅎ
일단 상장폐지만 안되면
존버 해야 할 것 같다..ㅎㅎ
생각보다 내가 팔랑귀 같다.

내가 정보,지식이 없다 보니 그런 듯 하다.
주식 하겠다고 회계와 재무제표도 공부했는데
나에게는 쓸모 없구나...ㅎㅎ

회사에서 대표님과 교수님께서 주식을 하신다.
두 분에게서 아주 많이 배우고 있다.
교수님께서는 요즘 주식에 빠지셔서 공부하신다.
소스 주시는 분도 계신다고 하신다.
돈 좀 꽤 벌으셨다.

그래서 이아이디 산 나에게
앞으로 주식 매수 하기 전에
컨펌 받으라고 하셨다.
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

진짜 그래야겠다.
(보고서 양식 하나 만들어야 겠다.)

내가 성공에 대한 야망이 커 보여서
조급해보인다고 한다.

어제는 그냥 아니라고 부정하며 넘어갔지만
곰곰히 생각해보니
난 지금 조급하다.

릴렉스 하자!

가끔 교수님 공부하시고 몰래 소스 주신다.

(주식은 무서운거니 가려 놓겠습니다..ㅜㅜ)
그 중에 그린플러스가 있다...
요즘 스마트팜 붐과 팜에이트 회사 덕분에
팜에이트 관련주로 언급되는 회사이다.
2개월전 부터 고민했던 곳인데
꽤 올라 있었다.

만천원때까지 떨어지는거 체크했었는데
이때는 완전한 백수였어서
여유롭지 않았다..ㅎㅎ
배달 시킬 돈으로 넣어 놓을걸..😅

지금은 이정도로 올랐다.

근데 내가 처음 봤을 때도
저렇게 올랐다가 떨어지는 타이밍이었다.

그때 샀어야했다😅😅😅😅ㅋㅋㅋㅋㅋ

우선 팜에이트는 그냥 내부에서 인공적으로
농식품 재배 하는 거?

팜에이트 홈페이지

회사가 이렇다.
저런 건물 내부에서 채소를 기른다.
아주 스마트하게

팜에이트 홈페이지
팜에이트 홈페이지
팜에이트 홈페이지

요즘 농사 하시는 분들도
시간 내어 물주고 빛가리는 수고를
스마트폰 하나로 제어 하신다고 한다.
또한 계절에 영향을 받지 않는 부분이
아주 큰 장점인 것 같다.
저번에 방송에서 보니까
사무실에서 큰화면으로 모니터링도 해주고
그러는거 같다. 정확하게 방송이 기억 안나지만
전보다는 시간에 자유로워서 여행 다닐 여유도 있으시다고 했다. 같이 방송 보면서 농사를 지어 본 아버지도 크게 공감과 관심을 가졌고, 긍정적이더라. 물론 방송이라 홍보성으로 긍정적인 부분만 강조 했지만...좋다..ㅋㅋ

그리고 일손 부족현상도
많이 커버가 가능하다고 한다.

단점은 일단 돈이 많이 들지 않을까?..ㅎㅎ
뭐... 몰라요..ㅋㅋㅋ

나도 현재 농학과라 과제 주제들이
스마트팜에 주목하고 있더라..
과제하기만 바빴구나 내가..ㅎㅎ
과제할 때 내용 순삭...(과제가 치킨인것 같다.
아주 맛있게 순삭 해버리니...ㅋ
어? 그럼 주식도...?
내 돈이 순삭..ㅎㅎ 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

팜에이트가 승승장구 하기 때문에
관련주을 주목하고 있다.

거기서 나는 시설? 담당하는
그린플러스를 유심히 살폈는데

진짜 살피기만 했다.
안녕하신지 매일 보기만ㅋㅋㅋㅋㅋㅋㅋ
애먼 주식이나 샀다😅

그린플러스 홈페이지

그린플러스는 요렇게 안내를 하고 있다.

그린플러스 홈페이지

나는 현재 예수금이 없다..ㅎㅎ
떨어 질 때쯤 예수금이 불려져 있었으면 좋겠다
(이아이디 요뇨석!!!!!!!!!!ㅠㅜ)

그냥 혼자 속상해 하는 글이다...

크게 전문성 있는 글은 아니니
참고도 하지 마세요...ㅋㅋ
그냥 나혼자 주저리니...

저 혼자 미래에 추억하려고 쓰는 글들입니다...ㅎ
(주륵 눈물 흘리지 말자..ㅋㅋㅋ)



인스타 구경오세요ㅋ.ㅋ💕

네이버 블로그도 구경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