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립일상|/|주린이 일상|

쫄보 주린이 일상(이아이디 왜..)

아듄듕 2021. 4. 23. 11:45

 
이아이디
4/22

회사에 맨날 주식만 보는듯..ㅎㅎ
아직 이렇다 할 여윳돈이 없어서
크게는 못 한다.
그래서
단장님이 나같이 조그맣고 귀여운
월급을 가진 친구는
동전주부터 하는게 낫다고 해주셔서
동전주 시작하려니까
전부 올라갈때로 올라가 있었다..ㅎㅎ
그래서 아직 크게 수익 올린건 없다.

대기업에 돈 조금 묶어 놓고
동전주로 단타 좀 하려니까
기회를 안주네..ㅎㅎ

이아이디도 완전
빠르게 움직여서
이익 못 보고 팔아버림^____^
2분만 참아볼걸..ㅎㅎ

심장 겁나 두근두근

토론방 가서 글 읽으면
완전 기분 이상하다...
새로고침 몇번하면
자꾸 날 놀리는거 같아..ㅎ
무서워요ㅜㅜ

이아이디 4/23 11시 즈음...

핫..ㅎㅎㅎ

단타 어렵네ㅋㅋㅋㅋㅋ

그냥저냥 기록장입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