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아듄듕 전체보기

(71)
서울 화곡동 튀김 맛집💕팔동튀김ㅎㅎ 서울화곡동 튀김맛집💕 쉬는날 떡볶이 유혹을 못 이겼다...ㅎㅎ 예전부터 배민에서 아른아른 튀김 맛집이라길래 픽픽 팔동세트 15,000원 짜리 주문! 저는 음료 대신 치즈떡볶이로 변경했는데 잘했다!ㅋㅋㅋ 치즈 취저입니다ㅎㅎ 부들부들 말랑했어요!ㅠㅜ 뭉쳐있길래 질길줄 알았는데 엄청 부들 했어요💕 여기는 치즈는 내꺼다ㅋㅋㄱㅋㅋ 튀김 보이세요?ㅎㅎ 너무 맑고 투명해보여요😆 대왕김말이, 오징어, 새우튀김들,대왕새우튀김,치즈감자볼?,꽈리고추튀김,감자볼들?,순살치킨 요렇게 있었는데 너무 대박ㅜㅜ 막상 저렇게 보여도 부들부들한 치즈입니다ㅎㅎ 요 오징어 튀김 대박 말랑입니다! 대존맛ㅠㅜ 또 먹고싶어요ㅜㅜ 맨 아래에 튀김소리 첨부해놨어요ㅜㅜ 봐주세요ㅠㅜ 대존맛 냠냠쩝쩝하면서 강철부대 봤는데 오열하면서 먹었어요...ㅎㅎ S..
네이버라이브쇼핑 방송 즐거웠다..💕 네이버라브쇼핑 방송 네이버에서 홈쇼핑 느낌으로 라이브 방송하고 주문하는게 네이버라이쇼핑 이다! 네이버에 장보기 플랫폼 등 쇼핑 플랫폼 활성화를 위해 라이브커머스 방송을 하는것 같다ㅎㅎ 아님말고..ㅎㅎ 우리는 동네시장 장보기를 통해 구매할 수 있도록 시장의 제품들을 소개하고 맛보는 방송을 했다ㅎㅎ 주제는 가정의달 맞이해서 가족들끼리 피크닉가는 느낌으로~~ 나름 상황극도 즐거웠어요ㅋㅋㅋ 각 점포 사장님들의 피크닉 도시락이라고 잔뜩 포장해오셨다ㅎㅎ시장 각 점포 음식을 활용해서 가족들끼리 집에서 캠핑 분위기 낼 수 있는 도시락을 만들어달라고 했는데 다들 고민한 흔적이 잔뜩 묻어있었으ㅎㅎ세팅 다 준비해드리고 밖에서 라이브방송 지켜보는데 진짜 맛있어 보여서 혼났다ㅎㅎ 채소 사장님은 채소 챙겨오셔서 샌드위치도 푸짐하..
네이버블로그 일기쓰기 챌린지 마감... 네이버블로그 일기쓰기 챌린지 마감 방금 친구한테 카톡으로, 받은 사진.. 출근해서 허탈감ㅋㅋㅋㅋ 혹시 모르시는 분들 위해 글남깁니다!#오늘일기가 조기종료 되었다니ㅜㅜ 나름 열심히 일상 남겼는데.. ㅠ 요즘 블로그 신경을 못써서 다시 초심 잡을 수 있는 좋은 명분이었는데..ㅎㅎ 그냥 머리채 붙잡고 혼자 으쌰으쌰 써야 할 듯..ㅎㅎ조금 속상하다...ㅎㅎ 오늘 비도 내리는데 부추전 먹고 싶네.. 즐겁지 않은 화요일 즐겁게 마무리 합시다!ㅎㅎ 퇴근하고 만나요🙋🏻‍♀️
출장십오야 빈센조 ! 근데 방탄도 나온다고?😆 출장십오야 빈센조 그리고 방탄 집에서 격렬하게 일요일 휴식을 즐기다가 새로운 예능을 발견쓰 출장십오야 는 게임이 필요한 어디든 부르면 나피님이 찾아가는 예능배달서비스라고 합니다ㅋㅋㅋ신서유기에서 핫한 게임들 가지고 의뢰자들과 함께 게임하는 것 같아요ㅋㅋㅋ 검색하고 출연진 들어가면 나피디님 덩그러니ㅋㅋㅋㅋㅋㅋㅋ 이제 감독님이 아니라 출연진이십니다ㅋㅋㅋㅋ 진행자ㅋㅋㅋㅋㅋ저는 빈센조 금가프라자팀편을 봤는데요ㅋㅋㅋㅋㅋ 짱웃겨요ㅋㅋㅋㅋㅋㅋㅋㅋ 유튜브 십오야채널에 올라온 영상봤는데 너무 웃겨요 어뜨케ㅋㅋㅋㅋ특히 난약사팀에 주지스님💕 정말이지 드라마에서도 너무 좋았는데ㅋㅋㅋㅋ 캐릭터를 계속 유지하며 연기하시는건지 진짜 캐릭터이신지ㅋㅋㅋㅋ 너무 좋아요ㅋㅋㅋㅋㅋ노래 짱크게 틀었는데 너무 평온해보이는 표정ㅋㅋㅋ아니ㅋㅋㅋㅋㅋ..
로또 961회 당첨번호 누군가는...? 로또 961회 당첨번호 저번주에 로또 사서 5등이 되었지 ㅎㅎ 정말 기부니가 좋더라구요ㅎㅎ 그래서 그걸로 자동 하나 사왔습니다ㅎㅅㅎ 구매한 로또 매장에서 구매했답니다ㅎㅎ 로또 961회 당첨번호는 11 20 29 31 33 42 + 43 QR코드로 확인하기 눌러서 스마트하게 당첨번호를 조회했습니다! 스마트하게 이친구는 쓰레기통으로 갑니다...ㅎㅎ 월요일에 나의 주식 윌비스 믿어요..ㅎㅎ 주륵..ㅎㅎ 다음주도 살까말까 고민ㅎㅎ 좋은꿈꾸면 사야지😆 로또 당첨에 관해 더 궁금하면 아래 링크 클릭해주세요ㅎㅎ ● 로또 960회 당첨결과와 로또 수령장소는?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