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아듄듕 전체보기

(71)
│청주│H&M│ZARA│구경만 했다...?ㅋㅋ│ 날씨도 좋구~ 구두고 급하고~ 외출하구~3~ 뚜벅뚜벅 가봅시다~ (크록스 너무 지저분하넹 ㅋㅋㅋ) 버스 기다리면서 두둠칫~ 병원진료 다 끝나고 본격 쇼핑하러 달려감감!ㅋㅋㅋ 조금이나마 사진 작아보이게 하려구 하늘사진 낑겨 넣었닼ㅋㅋㅋㅋㅋㅋ 우선 자라 갔는데 크롭이 짱짱 많아ㅜㅜ 근데 뚠뚜니 듄듕에게는.. 길이가 애매하넹..ㅎ 자라에서 가디건이랑 아우터 너무 사고 싶었는데 분명 더울거 같아서 참았다... 체크 아우터 너무너무 탐났는뎅.. 어차피 일하면 츄리닝만 입을거 같기도 해서 일단 킵킵 그리고 흐앤므에서 원피스 탐났다... 입어보고 더욱더 사고 싶어졌다... 아... 아직도 고민.. 6만원의 가치의 옷은 아닌거 같기도 하지만 가지고 싶어 내일 다시 입으러 가봐야지.. 시간되면 ㅋㅋ 드디어 결국은 슈펜 ..
│서울│독립일기1-3│금성맥주│솔직히 먹기만 했다..│ 새로운 나의 보금자리 구경하러 아침 7시 출발.. ㅎㅎ피곤행 버스에서 쿨쿨자고 세시간에 걸려 도착! 우선 다이소 걸레 하나 사와서 바닥을 닦아봄봄~ㅎㅎ 집에 아직 아무것도 없어서.. 멍 때리다가 교수님의 부름에 달려나감ㅋㅋㅋㅋ 밥 얻어먹으러 가자ㅏㅏㅏ~~ 고고링 양천구 별난명태9900 갔는데 명태찜인가? 존맛!!! 명태 튀겨서 찜으로 나왔는데 또 먹고 싶어.. 큰 가시도 별로 없어서 먹기도 편함 대 존맛 ㅜㅜ 밥 맛있게 먹고 서서울호수공원 놀러감 ㅋㅋ 야무지게 산책하고 부동산 계약서 받으러 복귀 ㅋㅋㅋㅋ 계약서 잘 듣고 다이소 청소용품과 스타벅스 간식 사옴 ㅋㅋㅋ 커피 사려고 했는데 신메뉴라고 해서 주문을 해보았다^___^ 크로와상 존맛 또 먹으러 가야지 ㅋㅋ 일단 당장 필요한 청소 용품사는데 왜 난 수..
│청주│지웰시티 맛집│경양카츠│지웰 카페│낮달_ 크로플│ 아따 날씨 좋구먼유~ 근데 바람이 너무 불어유~ 머리랑 치마랑 셔츠 붙들고 다녔넼ㅋㅋㅋㅋㅋㅋㅋㅋ흌ㅋ 부지런히 병원 갔다가 친구랑 바로 돈까스 먹으러 ㅋㅋㅋㅋ 지웰시티 경양카츠 갔는데 사람 짱 많아서 빛이 짱짱하게 들어오는 창가에 앉아 버렸다..ㅋㅋㅋ 눈이 많이 부시구나~ 그래도 아기자기 사진 찍기는 좋았다>___
│청주│꽃게│오징어짬뽕│꽃게라면│ 오늘 아침은 남은 꽃게 넣고 끓인 라면 >___
│청주│꽃게│쭈꾸미│현대백화점 충청점 정장│하우트커피컴퍼니 빵│ 오늘 아버지 정장 사러갔다가 생신식사 하러 옴! ▼아버지 정장 사러간 후기▼ https://blog.naver.com/ju0951/222282225816 [청주]현대백화점 충청점 정장 구매 일기 :-)/마에스트로/지이크/혼주복 오늘은 오빠 결혼식에 입을 아버지 정장 사러 현백 고고링~​가기전에 몇개 검색해봤는데 혼주복 사이에서 ... blog.naver.com 생신식사는 친한 지인분 식당에서 문 닫고 우리끼리 음식 사와서 요리를 부탁 드림 >_____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