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네이버 블로그 일기쓰기 챌린지 다시?

네이버 블로그
일기쓰기 챌린지 다시하나?

5월 17일에 다시 안내해준다네요...ㅎ
5월 24일에 재개 한다고는 하는데
또 이런일이 없었으면 좋겠...

사과 게시물이 두개 올렸는데
어제 올라온 글 입니다ㅎㅎ

증말 속상하지만 한번 읽어봤어요ㅋㅋㅋㅋ
내 속상한 맘 달래주는 건가 하고
들어가봤지만 그냥 네 이렇답니다ㅋㅋㅋ

우선 오늘 5월 7일에 3일치 블챌 포인트
처넌 바닷따...핫..ㅎㅎ

정말 소소하고만...ㅎ

난 요즘 네이버페이, 통장도
아주 잘 사용하고 있는데..
휴ㅜㅜ

다시한번 기다려볼게요...🤔❤ㅋ.ㅋ


그럼 다시 달려라 방탄 출장십오야 보러가야게따
하하 바듄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