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뭉개뭉계란 콘감자샐러드 맛있다...💕

 아 다이어트는 언제 하는 걸까요..
새벽에 누가 멱살 잡고 산책이라도...ㅎ
데려가주세요...ㅠㅜ

다이어트는 멀리 보내고 편의점 꼬우 했어요.

거기서 뭉개뭉계란 구매ㅎㅎ


살빼야하니까 이거 하나랑~
사천탕수? 맥주...ㅎ

gs에서 2,900원!ㅎㅎ
환영한다 뭉개뭉계란🤝🏻

아주 동그란 계란을 느낌적인 느낌으로
쪼개서 뭉개뭉개💪

열심히 뭉갭니다ㅋㅋㅋㅋㄱ
너무 배가 고팠어..

계란 덩어리도 잘 살리고
완벽하게 뭉갰어 만족스럽군😆

아주 잘 뭉갰다.
어서 호로록~~

옥수수콘도 씹히고 감자마요 맛이
너무 쥬아
맥주 안주로 너무 꾸르맛

잘뭉개서 입안에서
감자 계란 마요 옥수수콘이
폭신하고 부드럽게
살찌는 맛이라고 알려줘요


진짜 어디까지 찌려고
맛이 왤케 잘 느껴지는 건가요...
다이어트 한다고 현미 즉석밥 사놓고
그거랑 맥주 마시는 전 뭐죠..?ㅎㅎ

여튼 뭉개뭉계란 대존맛
저는 개인적으로 너무 달기만한
고구마 보다는 감자가 더 맛있으요.
아주 탄수화물 지방 덩어리👍🏻👍🏻

같이 먹은 사천탕수 뿌렸닭
5,900 원 이었나?

다시는 안먹을 거에요ㅎㅎ
다시 사서 먹을만하지 않았어요...ㅎ
촉촉하지만 뭔가 특별하지 않은 듯ㅎㅎ

여튼!
저의 살크업 후기 잘 보셨다고요?
어머 그래서 하트를 눌러주셨구나?ㅎㅎㅎㅎ
(미리)감사합니다❤